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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넘버원 반찬가게-배민프레시

고객센터

배민찬 고객센터

1600-1362

평   일
06:30 ~ 18:00
토요일
06:30 ~ 15:00

일요일/공휴일 휴무
(배송있는 공휴일은 운영)

자주묻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목록
45 배송 배송은 어떤 방법으로, 언제 받을 수 있나요?

배민찬은 주문하신 지역에 따라 새벽 배송 또는 택배로 배송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1) 새벽 배송
- 서울 전 지역, 경기/인천 일부 지역
- 신선한 상품을 각 지역별 담당기사님께서 밤 12시부터 다음날 새벽 7시 사이에 고객님이 요청하신 배송 주소로 안전하게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2) 전국 택배
- 도서/산간을 제외한 전 지역
- 신선한 상품을 각 택배사에 전달하여, 다음날 오전에서 오후 사이에 고객님이 요청하신 배송 주소로 안전하게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 모든 배송은 시간 지정이 불가합니다.
* 주문 및 교통량에 따라 안내드린 시간보다 지연 혹은 조기 배송 될 수 있습니다.

44 배송 새벽배송 가능한 지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새벽 배송은 서울 전 지역, 경기/인천 일부 지역에 한해 배송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오른쪽 위 [ 새벽 배송 지역검색 ]에서 배송지 정보를 입력하시면 새벽 배송 가능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3 배송 새벽배송 불가 지역이라고 하는데, 주문할 수 없는 건가요?

새벽 배송 불가 지역은 택배를 통해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단, 새벽 배송 전용 상품은 택배로 배송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42 배송 제주/도서산간 지역도 배송이 되나요?

제주, 도서산간지역은 배송 지연 및 상품 훼손의 우려가 있어 배송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41 배송 새벽배송이 완료되면 문자나 전화로 연락을 주나요?

새벽 배송 특성상 심야시간에 배송이 진행되므로, 고객님의 편안한 수면을 위해 개별 연락은 드리지 않습니다.

혹시라도 개별 연락을 원하실 경우 주문 전 배송 메시지에 기재 부탁드립니다.

40 배송 새벽배송으로 문 앞에 배송되면 분실될까 우려되요.

배민찬은 고객님의 상품을 안전하게 배송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분실이 염려되시는 경우 주문 전 배송 메시지에 안전하게 받으실 수 있는 보관 장소 및 방법을 자세히 기재 부탁드립니다.
(예: 배송 후 문자 발송해 주세요. 소화전에 놔주세요. 경비실에 맡겨 주세요 등)

혹시라도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셨다면 배민찬 고객센터 또는 1:1문의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39 배송 새벽배송 시 건물에 공동출입문 비밀번호가 있는데 어떻게 하나요?

새벽 배송은 밤 12시(자정)부터 새벽 7시 사이에 배송되므로 부득이하게 공동 출입문 비밀번호가 필요하며, 기재하신 비밀번호는 사용 후 안전하게 폐기됩니다.

비밀번호 이외 다른 출입 방법이 있다면 주문 시 다른 출입 방법의 옵션을 선택해주시거나, 상세 내용을 주문 전 배송 메시지에 기재 부탁드립니다,
(예: "경비실 배송" 옵션 선택, "무인 택배함에 보관해 주세요" 메모 기재 등)

* 비밀번호를 잘못 기입하거나 기입하지 않아 회송이 될 경우 별도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38 배송 음식인데 택배로 배송해도 안전한가요?

배민찬은 배송 방식에 따른 테스트를 거쳐 가장 신선하고 안전한 방법으로 아이스 패킹 후 배송해 드립니다.

특히 전국 택배의 경우 당일 제조한 상품을 다음날 배송하는 것을 원칙으로 빠르게 보내드리고 있어 신선한 상태로 배송됩니다.

(단, 제주/ 도서 산간 지역은 배송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37 배송 왜 일부 상품은 새벽배송(또는 택배배송)으로만 배송되나요?

배민찬은 고객님들께 신선하고 최상의 품질의 상품을 배송해 드리기 위해 상품별 특성에 따라 배송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각 상품별 배송 방식은 상품페이지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6 배송 주문건의 배송 일정을 확인하고 싶어요.

배송일을 지정한 주문 건의 배송 일정 확인은 배민찬 웹서비스 및 모바일웹, 앱 서비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 홈페이지
: 로그인 > 오른쪽 위 [ 마이페이지 ] > [ 주문 현황 ] > [ 달력으로 보기 ]

2) 모바일 앱
: 아래 [마이페이지] > 로그인 > [ 마이페이지 ] > [ 주문내역 ] > 배송조회/구매내역/달력보기

35 배송 배송 진행 현황을 확인하고 싶어요.

배송현황은 배민찬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 [ 주문 현황 ] > [ 배송 현황 ] > 주문번호 선택
2) 모바일 앱:
아래 [마이페이지] > 로그인 > [ 마이페이지 ] > [주문내역] > [배송 조회] > 주문번호 선택

34 배송 배송 일정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배송일정은 주문 마감시간인 수령일 하루 전 오후 1시까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단, 동일한 주문번호의 상품은 모두 같은 날짜로 일괄 변경만 가능합니다.

일부 상품만 다른 날짜에 수령하길 원하시는 경우, 부분 취소 후 해당 제품을 재 구매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33 배송 배송 방식을 변경할 수 있나요?

정확하고 신속한 배송을 위해 시스템상 배송 방법이 지정되어 있기에, 부득이하게 별도의 배송 방법 변경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2 배송 배송 주소를 잘못 기재했는데 변경할 수 있나요?

배송지 변경은 고객센터 문의 접수를 통해 가능합니다.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수령일 하루 전 주문 마감시간인 1시까지 배민찬 고객센터(1899-2468 또는 1:1문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31 배송 동시에 여러가지 상품을 주문했는데 한번에 배송되나요?

새벽 배송은 동시에 배송되며, 택배의 경우 수량에 따라 일부 분리 배송 될 수 있습니다. 

30 배송 택배배송으로 주문하면 어느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택배 상품은 우체국 (1588-1300,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 택배로 배송됩니다.

29 주문/결제 제품의 유통기한, 원산지 등 상세정보를 알려주세요.

배민찬의 모든 상품 정보는 법적 표시 기준에 맞게 기록하여 고객님들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세 내용은 각 상품 별 상세페이지 내 상품 정보고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8 주문/결제 식단표는 언제 업데이트가 되나요?

모든 상품의 식단 표는 매월 마지막 주에서부터 익월 첫째 주 사이에 업데이트됩니다.

혹시라도 상품의 식단 표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배민찬 고객센터 또는 1:1문의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27 주문/결제 정기 배송은 무엇인가요?

정기배송은 주문하신 상품을 원하시는 날짜에 정기적으로 배송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정기배송이 가능한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시고, 원하시는 배송 주기, 배송 시작일과 종료일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정기배송 가능 여부는, 해당 상품 페이지에 기재되어 있으며, 주문 시에도 가능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 주문 건에 정기배송 불가 상품이 포함된 경우, 해당 주문 건은 정기배송이 불가하며 1회 구매만 가능합니다. (정기배송 선택 옵션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26 주문/결제 주문하면 당일 수령이 가능한가요?

배민찬은 고객님들께 신선한 제품을 최상의 상태로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접수 후 제조한 신선한 제품을 배송해 드리기 위해 부득이하게 하루 이상의 준비기간이 필요합니다.

주문하신 당일 수령은 어려우며, 오후 13시 이전까지 주문해주신 경우에만, 다음날 수령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