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넘버원 반찬가게-배민프레시

고객센터

배민찬 고객센터

1600-1362

평   일
06:30 ~ 18:00

토,일요일/공휴일 휴무
(배송있는 공휴일은 운영)

자주묻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목록
12 주문/결제 제품의 유통기한, 원산지 등 상세정보를 알려주세요.

배민찬의 모든 상품 정보는 법적 표시 기준에 맞게 기록하여 고객님들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세 내용은 각 상품 별 상세페이지 내 상품 정보고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1 주문/결제 식단표는 언제 업데이트가 되나요?

모든 상품의 식단 표는 매월 마지막 주에서부터 익월 첫째 주 사이에 업데이트됩니다.

혹시라도 상품의 식단 표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배민찬 고객센터 또는 1:1문의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10 주문/결제 정기 배송은 무엇인가요?

정기배송은 주문하신 상품을 원하시는 날짜에 정기적으로 배송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정기배송이 가능한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시고, 원하시는 배송 주기, 배송 시작일과 종료일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정기배송 가능 여부는, 해당 상품 페이지에 기재되어 있으며, 주문 시에도 가능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 주문 건에 정기배송 불가 상품이 포함된 경우, 해당 주문 건은 정기배송이 불가하며 1회 구매만 가능합니다. (정기배송 선택 옵션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9 주문/결제 주문하면 당일 수령이 가능한가요?

배민찬은 고객님들께 신선한 제품을 최상의 상태로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접수 후 제조한 신선한 제품을 배송해 드리기 위해 부득이하게 하루 이상의 준비기간이 필요합니다.

주문하신 당일 수령은 어려우며, 오후 13시 이전까지 주문해주신 경우에만, 다음날 수령 가능합니다.

8 주문/결제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의 수령일을 다르게 하고 싶어요.

안타깝게도,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모두 동일한 날짜로 배송일을 지정해 주셔야 합니다.
상품별 희망 수령일이 다른 경우, 각각 별개로 주문해주시길 바랍니다.

7 주문/결제 결제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배민찬의 결제는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 계좌 중 선택 가능합니다.

단, 모바일앱 서비스의 경우 실시간 계좌이체는 불가합니다.

6 주문/결제 정기 배송은 결제를 어떻게 하나요?

정기배송으로 주문 시 [ 일괄 선결제 ] 방식과, [ 정기결제 ] 방식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결제를 원하시는 경우라면, 일괄 선결제를 선택해주세요.

각 회차 별 상품 금액을 매번 자동 결제되길 원하신다면, 정기결제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정기결제는 신용카드 결제방식만 이용하실 수 있으며, 신청 후 결제카드 및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5 주문/결제 가상계좌는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가상 계좌(무통장입금)로 결제하신 경우, 주문 시점부터 60분 이내 입금을 해주셔야 합니다.

* 다음날 수령 주문건의 경우, 낮 12시 20분까지 주문시 가상계좌를 결제수단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다음날 수령 주문건 중 낮 12시 이후 가상계좌 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입금 마감시간이 촉박하므로 마감시간 확인 후 입금 부탁드립니다.

4 주문/결제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 수령일 하루 전 오후 13시 전까지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상품이 [배송 준비 중] 상태인 경우, 이미 업체에서 재료 수급이 완료되어 주문취소 및 수령일 변경이 어렵습니다.

또한, 결제수단에 따라 직접 결제 취소가 불가한 경우/ 부분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배민찬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담당자 신속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 최종 환불 승인 완료일까지는 카드사 영업일 기준으로 + 3 ~ 5일이 소요되는 점은 양해 바랍니다.

3 주문/결제 주문 내역의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하나요?

주문 결제 시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시면 자동 발급되며,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직접 조회 가능합니다.

재발급을 원하실 경우 배민찬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2 주문/결제 주문 내역의 신용카드 매출 전표는 어떻게 발급하나요?

신용카드 매출 전표는 배민찬 웹 서비스 / 모바일 웹, 앱 서비스에서 직접 확인 가능합니다.

1) 홈페이지
: 로그인> 오른쪽 위 [ 마이페이지 ] > [ 주문 현황 ] > [ 구매내역 ] > [ 주문 선택 ] > [ 영수증 ]
2) 모바일 앱
: 아래 [마이페이지] > 로그인 > [ 마이페이지 ] > [주문내역] > 해당 주문번호 > [ 영수증 ]

1 주문/결제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급하나요?

세금 계산서 발행은 주문 및 결제가 완료된 다음 달 1일까지(영업일 기준) 요청/접수된 내역만 가능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 무통장입금(가상 계좌) 결제에 한하며, 현금영수증 자진발급 건 및 신용카드 결제 건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ex) 4월 결제 완료한 주문 내역의 세금계산서 4월분에 대한 발행 요청은 5/1일 접수분까지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

또한,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상호 등의 기본 정보가 필요하며, 상세 문의는 배민찬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